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 신중동역 롯데백화점 뒤에 있는 타이 태국 아로마 마사지 너무 좋아요
by 최피디77 2023.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피디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이럴 때일수록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타이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신중동역에 위치한 '부천쿤타이'인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부천신중동역 타이마사지 전문점

쿤타이는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아우라가 장난 아니었어요

전체적으로 모던 심플한 분위기였고 이국적인 느낌 물씬 풍기는 소품들로 꾸며져있더라고요

세련되고 트렌디한 감성 가득 느껴져서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합리적인 가격대의 커플 데이트 코스로 좋은 부천신중동역 마사지 샵

부천신중동역 마사지샵 중에서도 저렴한 편이었어요

주간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어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사이에 방문하면 만원씩 할인받을 수 있거든요

요즘같이 물가 비싼 시대에 이 정도면 부담 없는 가격이죠!

 

 

친절한 서비스와 청결한 시설이 돋보이는 곳

직원분께서 밝게 웃으며 맞이해주셔서 덩달아 기분 좋아지더라고요

서비스 교육 철저하게 받은 듯한 느낌 팍팍 들었어요

시설 역시 흠잡을 데 없이 깨끗하고 쾌적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 없었답니다

 

 

샤워실 및 탈의실 완비되어 있음

탈의실에는 락커룸이랑 일회용 속옷 그리고 간단한 스킨케어 용품 구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샤워실엔 샴푸랑 린스 바디워시 등등 웬만한 목욕용품 다 갖춰져있어 편하게 씻고 나올 수 있었네요

 

 

수면실도 마련되어 있어 편리함

부천신중동역 마사지샵 쿤타이는 샵 내부에 수면실이 갖춰져 있는데요

저는 이날 혼자 방문했지만 다음에는 친구나 가족이랑 같이 와서 마사지 받고 한숨 자고 갈 생각이에요

그만큼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여서 맘 편히 쉬다 가기 좋겠더라고요

 

 

24시간 운영되는 부천신중동역 마사지 잘하는 곳

쿤타이는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중인 곳인데요

늦은 밤 시간대나 이른 새벽 시간대 상관없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참 메리트 있었어요

주말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일 거 같아요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부천신중동역 태국마사지

태국마사지는 두통 완화 및 우울증 예방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혈액순환 원활하게 도와줘서 체내 노폐물 배출시키고 신진대사 활성화시키니 당연한 결과겠죠

지친 일상 속 힐링 제대로 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받아보시길 바래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타이마사지를 받아봤는데요. 그동안 왜 안 받았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여러분들도 피로가 쌓였을 때 한번씩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반응형